[Press release] 수저버스의 웹3 월렛: SGT에 대한 글로벌 액세스 간소화

2024년 1월 4일, 일본 도쿄 – 도쿄에 본사를 둔 메타버스 스타트업인 수저버스는 최신 앱 버전 2.0.5에서 가상 세계 내에서 암호화폐 거래를 간소화하는 혁신적인 웹3 지갑을 공개했습니다. 이 획기적인 기능은 메타버스에서 디지털 자산 소유권과 상호 운용성을 향상시킵니다.

“우리의 웹3 지갑은 사용자에게 재정적 권한과 단순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SUZUVERSE 설립자 미야우치 료지가 말했습니다. “유니스왑을 직접 통합하면 사용자들은 이더리움이나 테더와 같은 토큰을 거버넌스 토큰인 SGT로 쉽게 교환할 수 있어 탈중앙화 세계에서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저버스 웹3 지갑은 웹3 기술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를 염두에 두고 개발되어 디지털 자산을 쉽게 관리하고 탈중앙화 거버넌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선 이더리움(ETH)과 테더(USDT)를 지원하며, 추후 커뮤니티의 피드백과 필요에 따라 더 많은 토큰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 지갑은 토큰 교환을 간소화하고, SUZUVERSE 커뮤니티 내에서 원활한 전송을 가능하게 하며, 상세한 거래 로그와 안전한 개인 키 복구 방법을 포함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SUZUVERSE 거버넌스 토큰인 SGT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어 디지털 상호작용의 접근성과 효율성을 높인다는 점입니다. 

이번 통합은 2023년 9월부터 11월까지 매출이 890만 달러로 증가하는 등 이 신생 기업의 괄목할 만한 성장에 뒤이어 이루어졌습니다. 12월의 월 수입은 380만 달러를 넘어섰으며, 한 해 동안 2,400만 달러가 넘는 수익을 올리며 마무리되었습니다.

수저버스는 가상 환경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확장성과 경제적 실행 가능성을 입증했습니다. 커뮤니티는 37,000명 이상의 사용자로 성장하여 디지털 영역에서 사회적 연결과 자기 주권적 정체성을 촉진하는 데 플랫폼의 영향력을 입증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기반 확대는 스타트업의 새로운 인앱 기능과 함께 블록체인 기반 메타버스 혁신의 막대한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웹3 지갑의 출시는 사용자에게 재정적 자율성을 부여하고 메타버스 경험을 확대한다는 수저버스의 사명에 부합하는 것입니다. 탈중앙화 접근 방식을 유지하는 것이 비전의 핵심이며, 개인정보 보호, 사용자 맞춤화 및 사용자 주권을 보장합니다.

이 중요한 업데이트와 메타버스에서 SUZUVERSE의 진보적인 역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UZUVERSE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UZUVERSE 소개:

미야우치 료지가 2022년에 설립한 ‘SUZUVERSE’는 혼합 현실 메타버스에 첨단 AI와 블록체인을 통합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제품인 CheerCast와 Suzuwalk는 외로움, 사회적 고립, 총체적 웰빙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여 사회적, 정신적, 재정적 자유를 위한 탈중앙화되고 자율적인 경험을 촉진합니다.자세한 내용은 “SUZUVERSE 공식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미디어 연락처:

수저버스 및 최근 실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ir@suzuverse.com) 또는 WhatsApp(+639608994989)을 통해 안젤린 “치이” 비레이(투자자 관계)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스즈버스 다른 뉴스